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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매니아아울렛 취급 제품 A/S 안내

 

A/S 처리는 저희가 판매한 제품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동일한 제품이라도 다른곳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그곳으로 A/S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판매가격에는 A/S 처리에 따른 수고비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저희는 정성을 다하여 사후관리를 해드립니다.

저희는 정식수입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, 수입업체측에서 A/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미사용 제품은 저희가 직접 교환 등의 조치를 해드리며, 조금이라도 사용하신 제품은 A/S 센터로 보내져 수리 및 조치를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업체측과의 협의 및 조치는 평일날만 가능하며, 주말은 업체 휴무로 인해 어렵습니다.

저희가 판매한 제품은 A/S 기간과 상관없이 조치하여 드립니다. 단, 업체가 없어지거나 제품생산이 중단되어 단종된 제품의 부품 수급이 불가능할 경우는 예외입니다.

※ A/S 처리 규정 안내

    - A/S 란? 제품을 구매하고 나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사후처리를 말합니다.

    - 제품의 사용에 문제가 생겼을 경우  A/S 를 받으시게 됩니다.

    - 정식 수입된 인라인스케이트의 경우 수입처 또는 공급업체를 통한 부품의 수리 또는 교체를 통하여 대부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  - 만약, 제품을 구매하고 미사용시는 소비자 보호규정 이내 언제라도 판매점에서 교환, 환불하여 드립니다.

    -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, 제품이 불량이었다 하더라도 판매점에서 교환, 환불은 불가합니다. 그것은, 사용자가 제품에 이상이 없음을 인정하는 형태가 되기 때문입니다. 또한, 판매점은 제품의 불량에 대한 판정을 할 권한이 없으며 교환 또는 환불의 대상이 되는 제품의 재판매를 하여야 되기때문에 기사용 제품은 판매점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.

    - 사용한 제품이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그 제품의 제조사 또는 수입업체에서 운영하는 A/S 센터(고객센터)에서 처리를 하게 됩니다.

    - 만약, 제품에 중대한 문제가 생겼을 경우 A/S 센터는 사용자가 보낸 제품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판매점과 협의 후 교환, 환불을 결정합니다. 중대한 문제란, 수리를 하더라도 원래의 정상적인 사용이 어려울 것 같은 문제를 말합니다.

    - 교환의 경우 A/S 센터에 동일한 제품이 있으면 바로 조치합니다. 만약, 재고상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인 경우에는 판매점과 연락을 취하여 교환조치합니다.

    - 환불이 결정된 경우 A/S 센터 주도하에 판매점으로 환불을 통보합니다. 판매점은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여 환불 작업을 하게 됩니다.

    - 사용한 지 얼마되지 않은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판매점에 요구하시어 저희와 불편한 언쟁이 벌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 사용한 기간의 짧음과 긴것에 상관없이 판매점에서는 판매가 가능한 제품만 조치할 수 있습니다. 이점 꼭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- 위와 같은 A/S 처리 기간은 제조사(수입업체)와 판매점간에 여러 협의사항이 있으므로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회사간의 처리사항으로 명확하고 확실하게 실행함에 따른 시간이므로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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